최신게시물

2015 블레싱 이스라엘 안내

 

블레싱 이스라엘 취지의 글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 하신지라”(창 12:3)”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하셨다 하라 이에 내가 그 명령대로 대언하였더니 생기가 그들에게 들어가매 그들이 곧 살아나서 일어나 서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겔 37:9-10)

 

블레싱 이스라엘은 어떤 조직이 아니고 대표도 없습니다. 오직 예수님만 주님으로 높이며 매년 한차례씩 이스라엘에 모여서 유일하신 하나님, 이스라엘의 하나님 창조주 여호와 앞에 예배하고 기도하며 이스라엘에 생기가 사방으로부터 불어 들어가고 그들이 성령님의 극히 큰 군대로 일어나리라는 에스겔 37장의 예언의 말씀을 성취하는데 부르심을 받은 모든 성령님의 사람들의 함께함입니다.

 

블레싱 이스라엘 집회는 매년 나팔절 직전에 개최되어 하나님 앞에 예배하고 기도하며 나팔절을 맞이함으로, 2000여년전 성령님의 강력한 방문하심이 임하였던 오순절 성령 강림이 온 열방으로 펼쳐져 간 끝에 사방으로부터 다시 이스라엘을 향해 불어닥치며 완성되어져가는 에스겔 37장의 성령님의 역사의 완결과 함께 서는 집회입니다. 이를 통해, 주님의 생기의 역사가 강력하게 사방으로부터 중동을 관통하여 이스라엘까지 전지역에 펼쳐져 나가는 일이 폭발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생기의 역사에 함께 해주십시오.
주님의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는 이 명령을 함께 수행합시다.
이 생기의 역사로 말미암아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이 튼튼히 준비되어져나갈 것입니다.
모든 영광과 찬양과 존귀를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주 예수님께 올려 드리며 함께 나아갑시다.

 

홈페이지 : http://BlessingIsrael.kr

 

2015 블레싱 이스라엘 기도 컨퍼런스 9/12-13, 예루살렘 – 12일 7pm-10pm 크라이스트쳐치, 13일 12pm-5pm 수캇할렐
(기도 컨퍼런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청자들과 9/8-17 비전트립이 진행됩니다.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슈아의 생기 운동 (WIND of YESHUA) 홈페이지 : WINDofYESHUA.net 블레싱 이스라엘(Blessing Israel) 홈페이지 : BlessingIsrael.kr

 

< 왜 나팔절에 이스라엘에 가서 예배하는 것이 오늘날의 우리에게 중요한가? >

나팔절의 온전한 성취는 주님 다시오시기 전 마지막세대 가운데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며 이스라엘의 첫열매와같은 극히 큰 군대가 일어나는 것으로, 이방인이 유대인들과함께 마지막 주님 다시오실 길을 준비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유월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출애굽시키셨다.
무교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세상의 누룩과 떼어 구분하시고 광야에서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지켜 보호하시며 인도하셨다.
초실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약속의 땅으로 들이셔서 보리 소출을 얻어 하나님께 드리게 하셨다.
오순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밀 소출을 얻어 하나님께 드리게 하셨다.
나팔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수확을 마무리하며 축제를 하는 나팔을 불게 하셨다.
속죄일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한해의 죄악을 사하는 속죄의 예식을 거행케 하셨다.
초막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거주를 약속하시며 온 열방을 속죄하는 예식을 거행케 하셨다.

예수님께서 유월절 어린양으로 돌아가셔서 온인류의 죄의 값을 치르셨고,
예수님께서 무교절 무덤에 묻히셔서 음부의 권세를 파하셨으며,
예수님께서 초실절 부활의 첫열매로 사망을 이기시고 부활하셔서 친히 증거를 보이시고 승천하셨고,
예수님께서 오순절 제자들의 모임 가운데 아버지께로부터 성령님을 보내주셔서
온인류의 구원을 시작하셨다.

이제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채워지고 이스라엘에 성령님의 극히 큰 군대가 일어서는 나팔절의 성취가 임하도록 힘쓸 때이다.
그러할 때에 온 이스라엘이 예수님께로 돌이켜 구원을 얻는 속죄일의 성취가 이어질 것이며,
예수님께서 다시 오사 예루살렘 다윗의 보좌에 좌정하시고 온 열방을 다스리시는 천년왕국이 펼쳐지는, 초막절의 성취로 나아갈 것이다.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