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04-14 922회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04-14 922회
1.이스라엘의 보건복지부가 오는 5월 23일부터는 백신을 맞은 이들을 위한 국가 개방을 위해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스라엘을 방문하기 희망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오랜 기다림 끝에 새워진 이번 계획은 코로나 이후 멈춰졌던 이스라엘 관광을 다시 재개함으로 죽어가던 관광산업을 회복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관광으로 들어올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먼저는 예방 접종을 해야 하며 둘째는 사전에 승인된 그룹만이 가능하며 세번째로 모든 방문객들은 이스라엘 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이전에 PCR 검사를 받아야 하며 넷째는 벤구리온에 도착할 시 예방접종을 증명하기 위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이번 계획의 개요에 따르면 제한된 수의 그룹들이 들어올 수 있으며 이 숫자는 건강 상황과 프로그램의 진행 상황에 따라 늘어날 수 있고 또한 2단계에서는 건강상의 고려를 통해 개별 여행객 역시 이스라엘에 입국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백신접종자로 제한하는 이유는 같은 정책이 이스라엘인들에게도 역시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이며 이스라엘에서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시민들은 역시 호텔이나 박물관, 레스토랑등에 방문할 수 없습니다. 현재 기독교계와 함께 일하고 있는 전 북미 이스라엘 관광청장은 낙관적인 상황이나 신중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북미에는 이스라엘로 갈 준비가 되어 있는 수 백의 단체들이 있고 이것이 잘 진행된다면 올 가을 이스라엘에서 그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오리트 파르카슈하코엔 관광부 장관은 이스라엘 경제의 성공은 오직 하늘을 열어야만 이루어질 수 있다고 주장하며 국제 관광만이 진정으로 이스라엘의 관광산업을 되살릴 수 있다고 강조했으며 식당, 호텔, 사이트, 관광 가이드 등 많은 이스라엘인들의 일자리 창출 역시 이에 달렸기에 계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기도제목 : 이스라엘의 관광이 재개되기 위한 조심스러운 움직임을 시작했습니다. 만일 5월 23일에 성공적으로 문을 열게 된다면 조금씩 이스라엘의 국경이 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관광 뿐 아니라 막혔던 입국에 대한 길이 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신중히 지켜봐야 합니다. 이스라엘로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다시 발걸음을 할 수 있도록 이스라엘의 국경이 속히 열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이스라엘의 경제가 다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무엇보다 현재 이스라엘 선교사들이 이스라엘 가운데 들어오지 못하고 한국에서 그리고 각지에서 문이 열리기만을 기다리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한 이스라엘의 문이 열릴 수 있도록 그래서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하고 이 땅에서 사역하는 모든 이들이 속히 이 땅으로 귀환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이스라엘의 73번째 독립기념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인들은 독립 기념일과 축제가 시작되면서 애도하는 것에서 축하하는 것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모든 집회가 폐쇄된 후 수요일 공개적인 기념식에서 73번째 독립기념일을 축하했습니다. 국가의 50% 이상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함에 따라 이스라엘은 비록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로 제한하거나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가 있음을 증명해야 하는 단점이 있음에도 경제를 크게 재개하고 대규모 공개 모임을 허용할 수 있었습니다. 수요일 현충일을 맞아 이스라엘이 슬픔에 잠긴 묘지 방문과 이스라엘 전쟁에 희생되거나 테러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로 애도하던 것에서 축하로 감정의 전환을 했으며 네타냐후 총리는 국가 기념식에서 항상 우리와 함께 하는 우리 나라의 영웅들 덕분에 우리는 73년 째 새 삶을 살고 나라를 이룩한 놀라운 업적과 번영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도제목 : 이스라엘의 독립기념일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여러 행사들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독립을 기념하며 이들이 다시 한 번 주 앞에 죄로부터 자유케 된 자들로 일어 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진정한 독립은 죄에서 정결함으로, 어둠에서 빛으로 나아오는 것임을 깨닫는 이스라엘과 우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