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 05-17 941회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 05-17 941회

1.이스라엘 남부에서 하마스 로켓 포격은 토요일부터 거의 300 발의 발사체가 이스라엘에서 발사되면서 일요일 계속되었습니다.IDF와 하마스는 Shavuot 휴일 동안 이스라엘 남부의 넓은 지역이 로켓 공격을 받고 이스라엘 공군이 가자 지구의 수많은 이슬람 표적을 폭격하면서 서로 타격을 계속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 (PIJ) 수석 사령관 하삼 아부 하비 드가 월요일 오후 북부 가자 지구에서 이스라엘 군의 공습으로 사망했습니다.IDF는 신벳 정보국과의 합동 작전에서 살해 된 아 부하 비드가 전임 바하 아부 엘 아타가 IDF의 표적 암살로 살해 된 2019 년부터 PIJ 북부 가자 지구 사단을 지휘했다고 밝혔다. .

지난 15 년 동안 테러리스트 그룹에서 지배적 인 요원이었던 아부-하르 비드는 이스라엘 민간인에게 상처를 입힌 로켓과 대전차 유도 미사일의 총격과 발사의 배후에있었습니다.

그의 살해 이후, 국경 근처의 이스라엘 공동체와 Ashdod, Ashkelon, Kiryat Malachi 및 Beersheba를 향해 로켓의 일제 사격이 발사되었습니다. 한 집은 Ashdod에서 직접적인 타격을 입었고 세 명이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기도제목 : 이스라엘을 위한 계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양측간에 계속적인 피해 가운데 일반 시민들이 더이상 다치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고 부상입은 모든 이들이 온전히 치유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무엇보다 바른 진실에 많은 이들의 귀가 열리도록 기도해주십시오.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