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07-04 971회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07-04 971회

1.수 백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지난 토요일 압바스를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이들은 라말라 시에 모여 시위를 벌였으며 팔레스타인 보안군이 구금하고 사망에 이르게 한 비평가의 죽음에 대해 항의했습니다.
미셸 바 첼레 유엔 인권 고등판무관에 따르면 팔레스타인 보안군은 여성 시위대들을 잡아갔으며 이들 중 많은 여성들이 성희롱을 당했다고 말했으며 이에 미국과 유엔 인권 책임자들은 이번 시위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시위대들은 라말라 중심부인 알마나라 광장에 모여 시위를 시작했으며 시내를 돌아다니며 행진하면서 정권의 몰락을 원한다, 압바스 떠나라 등의 구호를 외쳤습니다.
시위 처음에는 눈에 띄는 보안군들은 없었으나 시위대가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의 본부로 이어지는 중심 거리를 행진할 때에는 진압 경찰들이 바리케이트를 배치했으며 시위대는 경찰과 몇 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행진을 멈추고 거리에 앉아 시위를 이어갔습니다.

한편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는 서안 지구 남부에 위치한 헤브론에서 집회를 열었으며 지지자들은 당의 상징인 노란색 깃발을 흔들었으며 PA의 공식 팔레스타인 TV는 헤브론 집회를 취재하고 라말라 시위는 무시했다고 현지 언론은 보도했습니다.

기도제목 : 압바스의 정권을 더이상 원하지 않는 팔레스타인들이 계속해서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아랍인들이 폭력적 상황에 노출되고 여성들은 성폭력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일련의 소요들 속에서 팔레스타인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자치정부와 시민들 간의 갈등이 속히 해소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또한 압바스와 하마스의 과격 정부가 아닌 시민들의 삶을 지키고 아이들과 청소년들의 꿈을 되찾게 해 줄 지도자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이스라엘과도 원만한 관계를 이룰 수 있는 지도자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코로나 바이러스의 이환율이 계속적으로 상승한다면 그린패스 제도가 돌아올 수 있다고 베넷이 말했습니다. 나프탈리 베넷 총리는 이스라엘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막기위한 노력에 협력하지 않고 있다면 이환율이 계속 증가한다면 정부는 그린패스와 관련된 일부 제한 사항을 다시 복귀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심각한 사례가 약간이지만 일관 되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함 그 수가 일요일 저녁 34명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넷은 일요일 내각 회의가 시작될 때 감염률이 증가했다고 말하며 과거에서 배운 것의 일부로 우리는 이스라엘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이같은 상황을 마냥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정부의 목표는 일상 생활의 중단을 최소화하면서 최고 수준의 보호를 달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베넷은 백신을 맞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서 예방 접종을 받고 모두 실내에서는 마스크 착용 요건을 준수할 것을 촉구했으며 이스라엘 시민들의 협조가 저조하고 이환율이 상승한다면 다시 그린패스와 같은 일부 제한을 적용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정부는 어린이나 취약한 개인들 중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이들이 사람들이 많은 행사나 장소에 가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그린 패스 시스템의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보건부는 현재 금요일에 거의 7만 건과 토요일에 4만 건의 테스트가 있었다고 말하며 토요일 밤에 나온 결과에 따르면 이들 중 금요일에는 32건의 확진자가 토요일에는 185건의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일요일 오후 6시에는 또 다른 213건의 새로운 확진자가 발견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또한 두 번째 예방 접종을 받은 이들이 3번째 접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도제목 : 이스라엘의 청소년들의 코로나 확진률이 계속 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청소년들에게 퍼지고 있는 코로나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코로나가 다시 안정되고 이스라엘의 집단 면역이 다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그린 패스가 다시 적용되기 전에 확진의 수가 감소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