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08-11 995회_이스라엘, 코로나 종식위한 기도 필요

1.이스라엘에 확진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화요일 하루만에 6,275 건의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수치는 거의 5% 이상 양성 테스트 결과가 나타난 것이며 이는 3월 초 이후 가장 높은 비율입니다. 이 가운데 수요일 5,755명의 확진자가 나왔고 중증 환자가 405명으로 늘었습니다. 이에 따라 이스라엘의 코로나 내각은 8월 18일부터 만 3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린패스를 적용하고 참가자 수와 예방접종 여부에 따라 모임을 제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내각은 그린패스를 상가와 쇼핑몰을 제외한 경제 전 분야로 확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1세 이하의 어린이는 검사에 대한 비용을 국가가 부담하게 되나 12세 이상은 스스로 검사 비용을 부담하기로 했으며 때문에 예방 접종을 요청하는 십대들이 급증한 것으로 보입니다. 닛잔 호로비츠 보건부 장관은 전체적으로 적용되는 그린패스와 더불어 대규모 감염을 막기 위해 대규모 모임에 대한 제한도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내각은 7제곱미터당 1명인 점유에 따라 쇼핑몰과 사업 장소들에 대한 퍼플 리본 프로그램을 철회하기로 했으며 표시 또는 고정된 좌석이 있는 폐쇄 공간에서는 1,000명까지, 열린 공간은 5,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 그린패스 개요에 따라 운영되게 됩니다.

소규모 사적인 행사는 내부 50명까지, 외부는 100명까지 제한 됩니다. 그러나 장관들은 개학에 대한 계획은 9월 1일부터 개학 할 수 있게 승인되었습니다. 한편 이스라엘 내각은 4번째 폐쇄를 고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확진자의 수가 줄어들지 않는다면 4차 전면 봉쇄를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도제목 : 이스라엘의 코로나가 다시 크게 늘어남에 따라 다시 상황들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이스라엘의 경제를 다시 무너뜨리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고, 제한 상황이 또 다른 ,시위나 폭동같은 상황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또한 제한 상황이 회복되어 가던 예배 모임 가운데 어려움이 되지 않도록 기도해주십시오.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