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조이 예루살렘 데일리 기도 뉴스 2021-09-12 1010회_아랍계 이스라엘인들의 도움으로 탈옥한 테러리스트들 중 4명 체포!

1.6명의 탈옥한 테러리스트들이 아랍계 이스라엘인들의 도움으로 붙잡혔으며 2명은 아직 도주 중이라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수십 명의 아랍계 이스라엘 주민들이 탈주범들을 발견한 후 제보로 경찰에 전화를 걸어 수색작업을 지원했습니다. 이스라엘 북부 길보아 교도소에서 탈출한 테러리스트 6명을 수색한 지 닷새 만의 체포입니다. 이들을 잡기 위해 수 천 명의 경찰, IDF 군인, 그리고 이스라엘 보안국 요원들이 범인 수색에 참여했습니다. 유죄판결을 받은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 테러리스트 야쿱 가디리와 마흐무드 알 아리다가 금요일 밤 북부 나사렛에서 붙잡혔으며 보도에 따르면 카디리는 탈출을 주도했습니다. 탈출 후 굶주린 카디리와 알 아리다는 주로 아랍계 이스라엘인들의 도시 주민들에게 음식을 달라곡 요청했지만, 주민들은 요청을 거부했으며 대신 경찰에 탈주범들의 소재를 제보했습니다. 체포된 다른 두 명의 탈주범들인들 역시 현지인들의 도움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이들 중에는 텔러리스트 지휘관 자카리아 주베디가 포함되었으며 그는 제닌에 있는 파타의 알 악사 순교단의 전 사령관입닌다. 와이넷에 따르면 이 마을 주민인 유수프 카힐리는 기자들에게 그들이 세미 트레일러 밑에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으며 그들은 겁에 질리고 배고프고 굴욕스러워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한 편, 아직 발견되지 못한 두 명은 이함 카맘지와 무나딜 나피야트로 베넷은 남아있는 두 명의 수감자들을 모두 잡을 때까지 높은 경계태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테러리트스들의 위치를 알려준 민간인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기도제목 : 시민들의 도움으로 4명의 탈주범들을 잡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이번에 그들을 잡도록 제보를 한 이들이 모두 아랍계 이스라엘인이었다는 사실은 많은 것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땅의 아랍인들 역시 테러와 폭정을 거부하고 있다는 것이며 또한 속히 이 사태가 해결되기를 그들 역시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이스라엘 곳곳에 이 사건을 계기로 폭동을 일으키고 로켓을 날리는 등 테러의 지도자들이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으나 일반 시민들은 그것을 원하지 않고 있음을 또한 보여주는 것입니다. 속히 남은 두명이 잡히고 소요가 가라앉도록 기도해주시고 용기있게 제보한 이들의 안전과 그들과 같은 용기있는 자들이 더욱 늘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5782 나팔절대성회 7일 집회 안내입니다.

샤나 토바! 유대력으로 5782년 로쉬 하샤나, 새해의 일곱째 날 집회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국-미국-이스라엘 연합 성회가 나팔절 -로쉬 하샤나에 진행 중입니다
9월 7일부터 시작되는 성회는 16일까지 10일간 진행됩니다.
5782 나팔절 대성회는 줌으로 진행이 되며
후반 5일간은 한국 오후 9시, 미국 오전 8시(동부), 오전 5시(서부), 이스라엘 오후 3시에 진행됩니다.
일곱째 날의 강사는 리바이브 이스라엘과 아하밧 예슈아 교회의 아리엘 블루멘탈 목사님입니다.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실시간 스트리밍 주소
https://youtu.be/7efn1MtIRjA

혹은 JOY JERUSALEM(조성은)으로
유튜브 검색하시면 나팔절 대성회를 보실 수있습니다.

주제 : 아멘 !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
소주제
1. 하나님의 사랑과 영적전쟁
2. 가을 절기와 예슈아의 재림
3. 마지막 때에 교회와 이스라엘
4. 제 4의 물결, 원뉴맨운동
——————————————————-
조이 예루살렘 사역을 위한 개미 군단 후원자를 기다립니다.
월 1만원-3만원 조이 예루살렘 방송 사역에 동참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후원이 이스라엘을 바로 알리는 사역의 길에 밀알이 됩니다.

후원 계좌 시티은행: 340-11472-261-01 예금주 서동숙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