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마지막 때의 교회와 이스라엘

1. 도서명 : 마지막 때의 교회와 이스라엘

2. 저자 : 키이스(아셰르)인트레이터, 대니얼 저스터

3. 출판사 : 이스라엘사역출판(IMP)

4. 페이지수 : 317

5. 가격 : 14,000원

 

도서안내

오늘날의 교회 안에서 “마지막 때”는 큰 쟁점이 되는 주제이다. 사람들은 이런 것을 알고 싶어 한다.
마지막 때에 이스라엘이 할 역할이 있는가?
하나님 나라는 지금 여기 있는가, 아니면 미래에 오는가, 아니면 둘 다인가?
마지막 때에 교회가 세상을 떠나는가? 아니면 세상을 지배하는가, 혹은 패배하는가?
성경의 예언이 중동 지역에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가?
마지막 때의 대환난과 성전재건은 어떻게 진행될 것인가?
요한계시록과 출애굽은?
천년왕국 시대가 있는가?

이것을 비롯한 다른 많은 질문들을 성경에 비추어 본서에서 살펴보고 있다. 이 책은 마지막 때와 현재 사건들의 소용돌이에 대하여 신선한 관점을 제공해준다. 키이스 인트레이터와 대니얼 저스터는 풍부한 유대적 뿌리로부터 마지막 때에 대한 예언, 재림, 천년왕국, 대환난, 성전 재건, 재앙, 인, 나팔 등을 연구할 뿐 아니라, 그 외에도 마지막 때에 대한 많은 쟁점들을 다루고 있다.

 

차례

서론
1장 말세 예언의 서론
2장 하나님 나라의 복음과 마지막 때
3장 교회의 회복과 유대의 남은 자들
4장 재림과 부흥
5장 마지막 때의 대환난
6장 천년왕국
7장 성전 재건
8장 요한계시록과 출애굽
9장 절기들, 마지막 때, 천년왕국 시대

 

추천의 글

화훼 업계에서는 타화수분이 꼭 필요함을 잘 알고 있다. 그것은 종을 보존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그 종을 강화시키고 더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이다. 「마지막때의 교회와 이스라엘」에 담긴 꿰뚫는 진리는 종말론을 개관해주며, 교회에 타화수분 같은 역할을 해준다. 요한복음 17장의 몸의 연합에 대한 그리스도의 기도가, 특히 유대인과 이방인 신자 간에 이뤄지도록 돕기 때문이다.
– 데니스 린지 CFNI(Christ for the Nations, Inc.)총장 및 CEO –

이 주제와 해법을 기본적으로라도 이해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이 주제에 대한 대니얼 저스터의 두 책「마지막때의 교회와 이스라엘」과 「유대의 뿌리」를 강력히 추천한다.
– 잭 헤이포드 ‘Church On the Way’ 담임 목사 –

 

저자소개

키이스(아셰르)인트레이터

‘Revive Israel Ministries’의 대표이며 ‘Ahava Yeshua Congregation’의 담임목사이다. 저자는 미국에서 성장한 유대인으로 하버드 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였고, 볼티모어 히브리 대학교, 메시야 성경학교에서 학위를 받았다. 저자는 베티 사모와 함께 4명의 자녀를 양육하며 예루살렘에 거주하고 있다.
저서- 그날이 속히 오리라(두란노역), 그 땅에 대해 성경은 무엇이라고 말씀하는가?(소책자 KIBI), ‘언약관계’, ‘하나님의 눈동자’등
대니얼 저스터

1972년부터 메시야를 믿는 유대인 운동의 리더십으로 사역해왔다. 메시야를 믿는 유대인 교회 연합의 초대 회장과 초대 사무총장이었고, 현재 메시야를 믿는 유대인 교회의 네트워크인 ‘Tikkun International’의 디렉터로 미국과 이스라엘에 거주하고 있다. 저자는 휘튼 대학교 철학과를 우등으로 졸업했으며, 맥코믹 신학교(M,Div.)와 뉴 커버넌트 인터내셔널 신학교(Th,D.)를 졸업했다. ‘유대인의 뿌리’등 다수의 책득을 집필한 신학자이며, 성경학자이다.
대니얼 저스터는 이스라엘과 유대인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 그는 또한 세계적 부흥의 확대와 그에 수반되는 격변의 때에 이렇게 효과적으로 행동해야 할지 잘 알고 있다. 댄의 책은 이 특별하 때에 예언의 의미에 대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알려 하는 자들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 돈 핀토_갈렙 프로젝트 –

 

출처 : http://www.kibi.or.kr/board/7915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