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게시물

블레싱 이스라엘 취지의 글

블레싱 이스라엘 취지의 글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 하신지라”(창 12:3)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라 생기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이 죽음을 당한 자에게 불어서 살아나게 하라 하셨다 하라 이에 내가 그 명령대로 대언하였더니 생기가 그들에게 들어가매 그들이 곧 살아나서 일어나 서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겔 37:9-10)

블레싱 이스라엘은 어떤 조직이 아니고 대표도 없습니다. 오직 예수님만 주님으로 높이며 유일하신 하나님, 이스라엘의 하나님 창조주 여호와 앞에 예배하고 기도하며 이스라엘에 생기가 사방으로부터 불어 들어가고 그들이 성령님의 극히 큰 군대로 일어나리라는 에스겔 37장의 예언의 말씀을 성취하는데 부르심을 받은 모든 성령님의 사람들의 함께함입니다.

블레싱 이스라엘 집회는 이스라엘에서 매년 나팔절 직전에 개최되어 하나님 앞에 예배하고 기도하며 나팔절을 맞이함으로, 2000여년전 성령님의 강력한 방문하심이 임하였던 오순절 성령 강림이 온 열방으로 펼쳐져 간 끝에 사방으로부터 다시 이스라엘을 향해 불어닥치며 완성되어져가는 에스겔 37장의 성령님의 역사의 완결과 함께 서는 집회입니다. 이를 통해, 주님의 생기의 역사가 강력하게 사방으로부터 중동을 관통하여 이스라엘까지 전지역에 펼쳐져 나가는 일이 폭발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생기의 역사에 함께 해주십시오.
주님의 생기를 향하여 대언하는 이 명령을 함께 수행합시다.
이 생기의 역사로 말미암아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이 튼튼히 준비되어져나갈 것입니다.
모든 영광과 찬양과 존귀를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주 예수님께 올려 드리며 함께 나아갑시다.

Share Button

댓글달기

댓글들

Translate »